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냥... 아무에게도 말할 수 없는 내 죄책감 이야기.

by moogoongame 2022. 9. 9.

그냥... 아무에게도 말할 수 없는 내 죄책감 이야기.
너무 사랑하는 남편에게 하지 못한 말...

아기
20대 이후로 일을 쉬지 않았습니다.
너도 그거 알아?
집안 형편이 안 좋아서 고생했는데...

아기
20대에 아르바이트를 하다가 20대 후반에 좋은 직장을 구해서 만났어요.
그동안 내가 열심히 살았다고 생각했나요?
당신을 만난 후 나는 내 삶을 돌아보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가지고있다
아시다시피 저는 21살에 처음 연애를 시작했습니다.
2년 사귄 남자친구였는데.. 그 남자가 바람을 피웠고,
집착하게 되었어요.. 결국 불륜으로 헤어졌어요...
하지만 당시 나는 임신 5주였고 낙태를 했다.
얼마나 더럽고 나쁜년인가...


그 후 아르바이트생으로 공부했고,
내 외로움이 너무 커서 친구가 랜덤채팅에 대해 말해줘서
나는 그것을 통해 몇 사람을 만났습니다.

나는 순진한 건지 멍청한 건지,
원나잇 컨셉보다는 이 사람과 자면 각별한 관계가 될 것 같아서 그 사람들에게 사랑을 부탁했다.
그런 사람이 5명 정도 있는 것 같은데...


나는 그렇게 살고,
나는 왜 남자들과 싸우고 슬퍼하고...
그걸 깨닫고 나서 남자를 만나지 않기로 하고...
몇 년 동안 남자를 만나지 못했고, 직장에서 열심히 일한 후에야 만났습니다.

너처럼 따뜻한 사람은 처음이야...
너무 좋아서 천천히 마음의 문을 열었다..

그래서 나는 결국 당신과 결혼했습니다.

지금까지 몰랐는데,
널 알게 된 이후로 내 과거는 너무 더럽다...
자존감이 낮아서 이렇게 살아온 내 자신을 변명하고 나 자신을 위로할 뿐이다.
조건없이 사랑해주는 널 만날줄 알았더라면...
더 많이 사랑해주고 아껴줬더라면.. 그게 제일 후회된다.

누군가를 원망하고 싶어도 그렇게 살아왔어...
누구 탓도 할 수 없어.. 너무 미안해서 아파

정말 미안해요... 너무 미안해요

미안해 자기야


추천사이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