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자폐인 동생이 있는데 우영우가

by moogoongame 2022. 8. 5.

자폐인 동생이 있는데 우영우가
마음이 좀 아팠어서 일부러 우영우를 못 봤다.
어제 너를 처음 봤어
1화에서는 진짜 눈물이 나왔다
내 동생은 4살이 될 때까지 말을 하지 않았고 처음 한 말을 좋아하지 않았다.
당신은 당신의 자매와 어머니를 좋아합니까? 그 질문에 거절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난 당신이 그것을 처음으로 말한 사실을 사랑 해요
그때 엄마가 많이 우셨고 저는 7살이라 아무것도 몰랐어요.
그녀는 방금 그녀의 여동생에게 말한 것에 대해 웃으면서 신이 났어요
우리는 외국에서 살았지만 그렇게 한국에 왔습니다.
동생 병원에 갔다가 자폐망에 걸렸다.
생각보다 부모님이 유순하신 것 같아요.
그렇게 우리 엄마는 몇 년 동안 언니의 병원을 들락날락 거렸다.
병원비가 비싸고 동생을 위해 많은 시간을 보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녀는 나와 그녀의 여동생들이 얻지 못한 많은 것들을 가지고 있었다.
그래서 솔직히 형이 많이 원망스러웠다.
아이가 매우 민감하고 정서적으로 불안정하기 때문에
거실에 길게 늘어선 장난감
만지면 부드러운 것에 집착한다
갑자기 많이 왔다갔다 하거나 이런 식으로
정말 하고 싶었는데 그런 행동이 너무 싫었어요
그런데 1화에서 우영우가 큰 소리를 들으면 겁을 먹는 모습을 봤다.
나는 내 동생을 생각했다
내 동생이 지하철만 타면 얼마나 불안해했는지 생각난다
너무 미안하고 그런 환경에서 어떻게 살았는지 알고 싶습니다.
그래서 아주
남동생이 이제 중학생인데 너무 걱정돼요
주의를 산만하게 하거나 폭력적이지 않습니다.
나는 사회적 기술과 어휘가 거의 없습니다.
감각이 예민해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다.
일반 중학교는 어떤지 모르겠네요
우영우를 처음 봤을 때 그냥 속상했는데...


추천사이트

댓글